2020년 2월 9일 일요일

탑정호 탑정저수지 논산 충남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여행지 찾으세요? 노을 보러 드라이브 가보세요~! 레스토랑 카페 추천드려요~





안녕하세요~~!!
자율근무 부업으로 1억벌기 프로젝트 디지털노마드 나리 마케터입니다.





여행 다들 좋아하시죠~~!?

오늘은 여행지 리뷰입니다~~

요즘같이 우한폐렴 신종코로나... 어쩌고 우울하고 답답할땐...
사람많은 실내 마트 같은데 접촉땜에 가기도 뭐하고...

그냥 경치좋은대 드라이브가 쵝오인것 같습니다







우연히~ 탑정호를 알게되서 가봤는데요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우선 탑정호 맵을 보면 아주 좋아요~ 20키로가 넘는 둘레길이죠 ㅎㅎ

뭐 국내에 크고 좋은 저수지면 대~충 이런거지 뭐 하시겠죠?ㅎㅎ
저도 그랬습니다. 그래서 아무생각없이 갔고 그냥 드라이브 하고 와야지 했는데 헐렁!

문제는 뭐냐면 여기가 아직 완벽하게 관광지로 개발된 곳이 아니어서
포인트가 숨겨져 있는 느낌??

여러가지가 있긴한대 제가 보기에 알려지지 않은 추천드리고 싶은 핫한 2가지가 있어요
1. 노을 보기 포인트(대박) 2. 이쁜 레스토랑/카페 알바노

포인트 짚어드릴게요!

1. 노을 보기 포인트(대박)

뭐 두말하면 잔소리고 그냥 노을사진 드러갑니다!






와... 사람들 길가에 일렬로 차대고 다 사진찍고 있더라고요

저는 그냥 심심해서 호수주변 드라이브 해야지~ 하다가 얻어걸렸어요

진짜 좋더라고요 꼭 추천드립니다.

노을 포인트는 위에 맵에서 보시면
위쪽에 현재위치 표시되어 있죠 거기서 휴정서원쪽으로 내려오시다 보면 있습니다.

이쁜 노을경치 구경하시고 힐링하세요 ㅎㅎ





근처 수변데크 사진입니다. 여기 걸으니까 정말 신선놀음하는느낌? ㅎㅎ
호수위로 걷는느낌이 정말 좋더라구요~ 노을도 좋구ㅡ요~~!






2. 이쁜 레스토랑/카페 알바노

이거야 말로 저의엄청난 여행가 마인드가 빛이 나는 순간..
심심한? 나머지... 그냥 정처없이 드라이브하다 우연히 도착한 곳입니다..만...!!

대박이더라구요 진짜 엄청 숨어있어요 근데 ㅎㅎ 잘 모르실겁니다.






일단 건물은 오 외국 건물같이 지었네? 들었다가 자세히 다시보니까애버랜드 같은..
어쨋든 이뻐요~!







브런치 메뉴도 있구요 카페 레스토랑이니까(좀 비싸요ㅜ)






좋은건 뒤뜰이 이쁘게 아주 넓더라구요~~!!(구지 안사먹고 놀고 이쁜 사진만 겁나 찍으셔도 훗)
사진은 없는데 이 뒤뜰 바로 앞이 호수입니다 대박이뻐요 경치 포토존짱짱@










내부도 이쁘네요

위치는 여기에요





이상탑정호 탑정저수지 논산 충남 가볼만한곳 경치좋은 여행지 찾으세요?
노을 보러 가보세요~! 레스토랑 / 카페 추천드려요~ 블로깅 마치겠습니다.

공감 댓글 이웃추천 부탁드려요!
아래 다른 블로그에도 좋은정보 많으니 꼭 놀러오세요!
https://blog.naver.com/naricoach
https://nari-coach.tistory.com
https://naricoach.blogspot.com




댓글 1개:

레알 베티스 vs FC 바르셀로나 경기 편파 리뷰 : 메시 어시 헤트트릭 대박!(라리가 23라운드)

안녕하세요~~!! 자율근무 부업으로 1억벌기 프로젝트 디지털노마드 나리 마케터입니다. ​ ​ 저는 바르샤 팬, 일명 꾸레( 엉덩이 )라 편파적인 리뷰 죄송합니다 ㅎㅎ ​ 베티스 원정길이였는데요...